안녕하세요! 블루씨티입니다. 저희 블루씨티의 입금 시스템은 [ 자동 입금 확인 ] 시스템으로, 주문 시 입력해주신 결제정보(입금자명, 금액, 은행)가 정확하게 일치해야 자동 입금 확인 처리가 됩니다.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기까지 입금 완료 후 약 1~3시간 정도 소요가 될 수 있으며, 3시간 이상 경과 후에도 주문상태가 [ 입금 전 ] 상태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2가지 경우가 있습니다. <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> 1) 과입금 / 입금 금액 미달의 경우 - 과입금의 경우: 우선 예치금으로 돌려드리며, 언제든지 블루씨티에서 사용할 수 있으십니다. 계좌 환불을 원하실 경우, [ 은행명 / 계좌번호 / 예금주 ] 순으로 기재하시어 환불 요청 문의를 남겨주시면 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 입금 금액 미달의 경우: 미달 금액만큼 추가 입금을 해주시면 입금확인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 2) 주문 시 입력하셨던 정보와 실제 입금 시 입력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= 고객님께서 주문 시 입력해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실 때 입력하신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결제 시 메모란에 다른 내용을 기재해주신 경우 (예: 블루씨티모자, 액세서리, 배송비, 휴대폰 번호, 아이디 등) 해당되는 두 가지 경우 문의 게시판을 통해 입금확인증, 명세표 등을 첨부해주시거나 (입금날짜, 입금자명, 입금금액)의 내용을 기재하시어 문의해주시면 [ 수동 입금 확인 ]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|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